A Simple Key For 레드코리아 Unveiled

알파메일이란 본래 동물행동학에서 침팬지 무리 내 정치적 리더를 일컬는 용어였으나 레드필러들이 용어를 오용하여 훼손하였다.

이성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는 남자들 존경받는 남자가 되기 위한 첫 발걸음

의 저자인 롤로 토마시는 마크 저커버그, 빌 게이츠, 제프 베이조스 등에 베타메일이라고 조롱을 하였다. 롤로 토마시는 알파메일의 정의를 여성을 정서적으로 지배하고 통제할 수 있는 남성으로 잘못 잡고 있기 때문이다.

   미디어 릴레이션   

따라서 남자에게 능력 입증의 부담이 강조된다. 이 용어에는 이러한 현실을 회피하지 more info 말고 받아들이라는 뜻이 내포되어 있다. '룩, 머니, 스테이터스, 게임' 중 머니와 스테이터스 획득이 필요하다는 것. 레드필에서 남녀의 차이를 설명할 때 많이 등장하는 용어.

특히 앤드류 테이트는 국내외에서 실제 중범죄자로 상당한 사회 문제를 일으킨 인물인데, 이 사람의 행적을 지나치게 추종하는 모습을 보이는 점이 큰 우려를 낳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레드필 지식을 이용해 자신이 홀랑 반해버린 특정 여성을 집요하게 잡으려는 남자들이 있다.

저 같은 경우 학창시절에 여자랑 말도 잘 못하고 여자에 대한 환상을 단단히 가지고 있었던 사람입니다.

여자 경험이 많은 알파일수록, 사회적 지능이 높은 남자일수록 그것이 능하기 때문이다. 하나하나 의중을 묻는 남자가 인기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러나 제작 기간보다 소프트웨어의 유지보수 기간이 더 길기 때문에, 상용화를 생각하고 있는 기업이라면

알파남의 한 가지 특징 중 하나는 우리 사회가 남자들에게 부여한 모든 제약들을 초월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다. 이런 면에서 알파남들은 어린아이들을 닮았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이는 레드필 지식이 퍼진다면 출산율 저하뿐 아니라 블루필 남성들이 존재하지 않게 된다면 여성들로 하여금 생존이 매우 어렵게 되기 때문에 가장 위험한 지식으로 레드필 지식은 앞으로도 마이너 세계에 머무를 수 밖에 없다고 한다.

또한 반대로 교도소 감방도 알파남으로 북적거린다. 그들(교도소 수감자들)은 알파의 특성을 파괴적이고, 반사회적으로 드러내는 남자들이다. 다시 말해 챔피언이든지 경찰이든지 건달이든지 알파남이 될 수 있다. 난폭한 폭력배, 자상한 아버지, 위대한 지도자도 될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